안녕하세요! 늘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. 저는 현재 여러 DBMS 환경에서 데이터 추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그러한 상황에서, 이 프로젝트를 사용하다 보니 제안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. 여러 DBMS에서 SQL을 생성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제안 드리고 싶습니다. 구체적으로는 DBMS를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해당 프로젝트에 있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한번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!
늘 프로젝트를 응원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.
저는 현재 여러 DBMS 환경에서 데이터 추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그러한 상황에서, 이 프로젝트를 사용하다 보니 제안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.
여러 DBMS에서 SQL을 생성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제안 드리고 싶습니다.
구체적으로는 DBMS를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해당 프로젝트에 있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한번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